2024.05.04 (토)

  • 맑음속초16.5℃
  • 구름많음20.5℃
  • 구름많음철원19.9℃
  • 구름조금동두천18.8℃
  • 구름많음파주17.4℃
  • 맑음대관령18.2℃
  • 구름많음춘천22.1℃
  • 흐림백령도13.0℃
  • 맑음북강릉19.1℃
  • 구름조금강릉24.0℃
  • 맑음동해16.5℃
  • 구름많음서울20.6℃
  • 구름많음인천18.6℃
  • 맑음원주22.2℃
  • 구름조금울릉도17.4℃
  • 구름조금수원18.7℃
  • 맑음영월19.5℃
  • 맑음충주19.1℃
  • 구름많음서산19.4℃
  • 구름조금울진17.5℃
  • 맑음청주23.2℃
  • 구름많음대전23.2℃
  • 구름많음추풍령18.0℃
  • 맑음안동19.7℃
  • 구름조금상주20.0℃
  • 구름조금포항22.4℃
  • 흐림군산20.4℃
  • 맑음대구22.1℃
  • 구름많음전주23.2℃
  • 구름조금울산17.5℃
  • 흐림창원19.9℃
  • 흐림광주21.8℃
  • 흐림부산19.5℃
  • 흐림통영19.6℃
  • 흐림목포19.1℃
  • 흐림여수19.7℃
  • 흐림흑산도16.9℃
  • 흐림완도17.9℃
  • 흐림고창21.8℃
  • 흐림순천18.4℃
  • 구름많음홍성(예)19.7℃
  • 맑음20.3℃
  • 비제주22.2℃
  • 구름많음고산20.0℃
  • 흐림성산19.4℃
  • 흐림서귀포20.5℃
  • 흐림진주20.1℃
  • 구름많음강화17.2℃
  • 맑음양평21.4℃
  • 맑음이천19.7℃
  • 구름많음인제17.4℃
  • 맑음홍천20.8℃
  • 맑음태백14.5℃
  • 맑음정선군17.0℃
  • 맑음제천17.4℃
  • 맑음보은18.3℃
  • 맑음천안19.6℃
  • 구름많음보령19.9℃
  • 흐림부여21.5℃
  • 흐림금산21.9℃
  • 흐림21.9℃
  • 흐림부안20.0℃
  • 흐림임실21.2℃
  • 흐림정읍22.2℃
  • 흐림남원22.4℃
  • 흐림장수19.1℃
  • 흐림고창군22.0℃
  • 흐림영광군21.7℃
  • 흐림김해시19.9℃
  • 흐림순창군21.8℃
  • 흐림북창원21.7℃
  • 구름많음양산시18.6℃
  • 흐림보성군19.7℃
  • 흐림강진군18.2℃
  • 흐림장흥17.0℃
  • 흐림해남18.1℃
  • 흐림고흥19.2℃
  • 흐림의령군20.5℃
  • 흐림함양군19.6℃
  • 흐림광양시20.3℃
  • 흐림진도군19.1℃
  • 맑음봉화13.9℃
  • 구름조금영주16.0℃
  • 맑음문경17.7℃
  • 맑음청송군14.4℃
  • 맑음영덕15.6℃
  • 맑음의성16.4℃
  • 구름많음구미22.7℃
  • 구름많음영천21.7℃
  • 구름조금경주시20.1℃
  • 흐림거창19.2℃
  • 흐림합천21.0℃
  • 구름많음밀양20.9℃
  • 흐림산청20.8℃
  • 흐림거제19.4℃
  • 흐림남해19.1℃
  • 구름많음18.7℃
기상청 제공
봄 맞아 ‘제로 슈거 진로’ 핑크 라벨 에디션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니스

봄 맞아 ‘제로 슈거 진로’ 핑크 라벨 에디션 출시

봄 맞아 ‘제로 슈거 진로’ 핑크 라벨 에디션 출시.jpg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제로 슈거 진로의 핑크 라벨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진로의 제로 슈거 리뉴얼을 기념해 산뜻해진 진로 제품을 선보이고 이를 통해 다양한 소비자층과 소통하고자 기획했다.

이번에 출시된 진로 핑크 라벨 에디션에는 핑크색을 적용해 기존 두꺼비 심볼에 차별화를 두었으며 라벨 바탕에 패턴을 추가하는 등 한층 화사해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제로 슈거(ZERO SUGAR) 문구를 확대해 제로 슈거 콘셉트를 강조했다.

하이트진로는 14일부터 진로 핑크 라벨 에디션을 유흥 채널에 먼저 출시하며, 기존 진로 제품에 핑크 라벨 에디션을 추가로 판매한다. 추후 가정 채널에도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는 1955년부터 두꺼비를 진로 브랜드의 상징으로 활용했다. 트렌드를 반영해 두꺼비를 대중적이고 친근하게 캐릭터화하며 소주 시장에 유례 없던 캐릭터 마케팅을 전개해 2030세대의 입맛과 시선을 사로잡았다. 2020년부터는 캐릭터의 세계관을 확장한 핑크 두꺼비가 파란 진로 두꺼비와 활약하며 TV광고, SNS, 굿즈를 통해 팬층을 더욱 넓혀왔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봄을 맞아 새로운 라벨로 시각적 변화를 주고 술자리에 즐거움을 더하고자 진로 핑크 라벨 에디션을 기획했다”며 “소주의 원조로 다양한 세대와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보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1월 당류를 사용하지 않은 제로 슈거 콘셉트의 진로를 리뉴얼 출시했다. 100년 기업 하이트진로의 오랜 양조 기술로 진로 본연의 맛을 유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넘김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