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월)

  • 흐림속초12.2℃
  • 흐림14.6℃
  • 흐림철원12.7℃
  • 흐림동두천14.3℃
  • 흐림파주13.0℃
  • 흐림대관령7.3℃
  • 흐림춘천13.5℃
  • 구름많음백령도13.7℃
  • 흐림북강릉12.3℃
  • 흐림강릉12.4℃
  • 흐림동해13.2℃
  • 흐림서울17.2℃
  • 흐림인천16.6℃
  • 흐림원주16.4℃
  • 흐림울릉도14.7℃
  • 흐림수원17.6℃
  • 흐림영월15.8℃
  • 흐림충주17.5℃
  • 흐림서산16.5℃
  • 흐림울진13.7℃
  • 흐림청주19.5℃
  • 흐림대전17.8℃
  • 흐림추풍령12.1℃
  • 흐림안동13.8℃
  • 흐림상주14.1℃
  • 흐림포항14.5℃
  • 흐림군산17.4℃
  • 비대구13.4℃
  • 비전주18.2℃
  • 흐림울산14.1℃
  • 비창원14.6℃
  • 비광주15.0℃
  • 비부산14.4℃
  • 흐림통영14.0℃
  • 흐림목포15.7℃
  • 비여수14.8℃
  • 흐림흑산도13.9℃
  • 흐림완도16.0℃
  • 흐림고창16.4℃
  • 흐림순천13.7℃
  • 흐림홍성(예)16.7℃
  • 흐림17.1℃
  • 비제주18.9℃
  • 흐림고산18.0℃
  • 흐림성산19.1℃
  • 비서귀포19.4℃
  • 흐림진주14.6℃
  • 흐림강화14.8℃
  • 흐림양평15.7℃
  • 흐림이천15.5℃
  • 흐림인제12.5℃
  • 흐림홍천14.4℃
  • 흐림태백8.4℃
  • 흐림정선군11.8℃
  • 흐림제천15.4℃
  • 흐림보은15.8℃
  • 흐림천안17.8℃
  • 흐림보령17.7℃
  • 흐림부여17.3℃
  • 흐림금산15.7℃
  • 흐림18.2℃
  • 흐림부안16.6℃
  • 흐림임실14.9℃
  • 흐림정읍16.8℃
  • 흐림남원16.0℃
  • 흐림장수14.1℃
  • 흐림고창군16.2℃
  • 흐림영광군15.6℃
  • 흐림김해시14.6℃
  • 흐림순창군15.5℃
  • 흐림북창원14.9℃
  • 흐림양산시15.1℃
  • 흐림보성군15.7℃
  • 흐림강진군16.1℃
  • 흐림장흥15.9℃
  • 흐림해남17.1℃
  • 흐림고흥15.7℃
  • 흐림의령군14.5℃
  • 흐림함양군15.0℃
  • 흐림광양시14.8℃
  • 흐림진도군16.1℃
  • 흐림봉화12.9℃
  • 흐림영주13.6℃
  • 흐림문경14.2℃
  • 흐림청송군12.1℃
  • 흐림영덕13.7℃
  • 흐림의성12.9℃
  • 흐림구미13.4℃
  • 흐림영천13.4℃
  • 흐림경주시14.0℃
  • 흐림거창13.5℃
  • 흐림합천13.9℃
  • 흐림밀양15.6℃
  • 흐림산청14.7℃
  • 흐림거제14.6℃
  • 흐림남해14.5℃
  • 흐림15.5℃
기상청 제공
젊은 에너지 담은 신제품 ‘조니워커 블론드’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니스

젊은 에너지 담은 신제품 ‘조니워커 블론드’ 출시

젊은 에너지 담은 신제품 ‘조니워커 블론드’ 출시.jpg

 

디아지오코리아의 세계 판매 1위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믹솔로지 트렌드에 적합한 신제품 ‘조니워커 블론드(Johnnie Walker Blonde)’를 출시한다.


조니워커 블론드는 조니워커 브랜드가 최초로 믹솔로지(Mixology)를 위해 개발한 프리미엄 위스키로, 칵테일과 하이볼을 더 다양하게 즐기고자 하는 트렌디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맛을 선사할 예정이다. 디아지오코리아는 특히 한국 젊은 소비자들의 위스키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반영해, 동북아시아 국가 가운데 한국에 첫 번째로 소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조니워커 블론드는 각자 개성에 맞춰 위스키를 즐기는 젊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풍미를 구현해냈다. 아메리칸 오크 캐스크에서 원액을 숙성하여 병을 따는 순간 달콤한 바닐라 향이 후각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불에 그을린 설탕의 달콤함, 신선한 베리가 연상되는 상큼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함께 전하며 하이볼에 주로 사용되는 탄산수나 토닉워터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료와 섞어 마시기에 적합하다.


다른 음료와 섞어 원액에 변주를 주지 않아도 가볍게 즐길 수 있어 위스키 세계에 막 입문한 소비자들에게 첫 위스키로 추천하기 좋은 제품이다. ‘내키는 대로 내 기준대로’라는 캠페인 슬로건처럼 믹솔로지에 최적화한 제품으로 누구나 원하는 방식으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단독으로 니트로 즐겨도 부드러운 피니시를 갖춰 다양한 취향의 사람들이 함께하는 캐주얼한 자리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색다른 방식으로 위스키를 접하는 젊은 세대를 위해 개발된 제품인 만큼, 기존 제품과는 대비되는 디자인을 한 것도 눈에 띈다. 활기찬 기운을 담은 노란색과 상쾌한 느낌의 파란색을 함께 활용해 20대의 에너지와 젊음을 표현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트렌드 리더들의 핫 스폿인 이태원, 홍대 그리고 압구정 지역의 바에서 조니워커 블론드의 밝고 명랑한 노란색으로 물들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말마다 진행되는 현장 이벤트에서는 제품 소개와 다양한 미니게임을 함께 진행, 소비자들에게 조니워커 블론드의 매력을 전달할 예정이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