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지역경제 살리기 위한 중구 청년 지역인재 양성사업 참여자 12명 추가 모집

기사입력 2020.03.25 19:5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인천 중구(구청장 홍인성)에서는 지역경제 살리기 대응의 일환으로 중구 청년 지역인재 양성사업 참여자 12명을 추가 모집한다.

    청년 지역인재 양성사업은 노동시장 초기 진출 청년과 청년실업자에게 공공기관·사회복지시설 등 공공부문에서 실무경험을 제공하고 취업 연계를 통해 사회 적응 및 진출을 지원하고자 추진된 사업이다.

    이번에 추가로 모집하는 청년 지역인재 양성사업에는 청년 12명을 모집하며 청년들이 일할 수 있는 사업 기간 4월 20일부터 8월 19일까지이며 당초 계획과 같이 중구 제1청, 제2청,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등에 배치할 계획이다.

    청년 지역인재 양성사업 추가 모집 기간은 3월 23일부터 4월 3일까지이며 자격요건은 공고일 현재 구에 주민등록이 돼 있는 만 18세∼39세 미취업 청년(대학 재학생 제외)이며 자세한 내용은 구청 홈페이지 고시 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인성 구청장은 "지자체에서 적극적으로 청년 일자리 확대에 나섬과 동시에 민간 기업에 취업을 연계함으로써 중구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한다"고 말했으며, "코로나19로 힘들어하시는 구민들께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이번 정부의 고강도 사회적 거리 두기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코로나19를 극복해 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관련 내용은 구청 일자리경제과(032-760-6923)로 문의하면 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