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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유통공사 주관 ‘농식품 온라인 신유통발굴 판매입점 실무과정’ 입학생 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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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aT유통공사 주관 ‘농식품 온라인 신유통발굴 판매입점 실무과정’ 입학생 선발

aT유통공사 주관 ‘농식품 온라인 신유통발굴 판매입점 실무과정’ 입학생 선발.jpg

 

한국유통개발협회가 농식품 온라인유통 실무교육 ‘농식품 온라인 신유통발굴 판매입점 실무과정’ 입학생을 선발한다고 밝혔다. 농식품 기업 대표, 임원, 팀장을 대상으로 35명을 선발하며 5월 12일 입학식 이후 151시간 집중 현장 실무과정으로 운영된다.

aT유통공사가 주관하고 한국유통개발협회가 실시하는 이번 온라인 실무과정은 입학 농식품 기업의 핵심 상품을 서울시 온라인유통 700여 회원사를 보유한 ‘온라인유통조합’과 ‘펀앤쇼핑’ 온라인 쇼핑몰에 판매입점할 수 있도록 연계해 운영할 계획이다.

현업 실무 지원 강사진으로는 제일기획, CJ제일제당, 대상청정원, 편의점 이마트24 온라인유통 마케팅 임원, 온라인유통조합 박근창 이사장, 펀앤쇼핑 맹진기 대표, 오아시스와 마켓컬리 온라인물류 팀장이 참여하며, 사례 체험 학습을 통해 농식품 온라인유통 판매입점에 대한 실무를 교육할 예정이다.

또한 농식품 온라인유통 전공 경희대 신광수 교수가 입학 기업 애로사항을 대응하고 기업 역량을 분석해 농식품 온라인 신유통발굴과 수익모델을 맞춤형으로 체계화해 현업에 적용할 수 있도록 기업 역량 강화를 위한 연구 지도를 맡는다.

인하대물류대학원 농식품 스마트물류 전공 교수들도 4차혁명 농식품 온라인 스마트물류 성공사례 실무방법을 전달할 계획이다. 콘텐츠진흥원은 농식품 온오프라인 옴니채널(Omni Channel)과 AR/VR 홍보광고PR 영상제작 실습을 통해 농식품의 언택트유통(Untact Retail)과 유튜브, M-커머스 온라인 판매 마케팅 실무 프로세스를 체험, 실습하도록 해 현업 적용력을 강화하도록 지원한다.

또 농식품 우수 유통물류 기업인 오아시스, 마켓컬리, 쿠팡, 공영홈쇼핑, 이마트24의 현장체험 세미나를 통해 온라인유통 입점 프로세스 시물레이션을 이해하고 우수기업 실무그룹 간 O2O상생협력 네트워크(Network)를 구축한다. 입학 기업 핵심 상품의 농식품 온라인 신유통발굴 전략, 입점판매실무 체계화, 온라인 실무지원 그룹과의 현장연구 및 세미나, 워크숍을 통해 기업별 맞춤 온라인 판매입점 실천전략을 수립하고 최우수 실천수상(Best Practice) 기업에는 포상과 함께 실행 전략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농식품 온라인 신유통발굴 판매입점 실무과정’의 입학, 선발 및 세부 커리큘럼 운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유통개발협회 이성은 이사에게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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