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제11회 솔향유스심포니 정기연주회' 개최, 11월 16일

기사입력 2019.11.14 22:3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제11회 솔향유스심포니 정기연주회' 개최.jpg

     

    강릉시 청소년수련관은 오는 16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강릉아트센터 대공연장(사임당홀)에서 "제11회 솔향유스심포니(Solhyang Youth Symphony) 정기연주회"를 진행한다.

    솔향유스심포니는 2009년 4월에 창단됐으며, 강원도 청소년오케스트라 중 최대 규모의 단원으로 구성돼 매주 토요일 전문강사의 지도 아래 청소년들에게 전문 음악인으로 성장하는 발판을 제공하고 정기연주회 개최, 단오제를 비롯한 교류연주회 및 지역 행사에 참가하는 등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과정을 통해 청소년들의 문화예술 활동의 질을 높이는 계기를 마련하고 있다.

    올해로 제11회를 맞이하는 정기연주회는 11년이라는 시간 동안 단원들이 노력한 결실을 맺는 중요하고 멋진 연주회가 진행될 예정이며, 무엇보다 강원도 및 강릉시에서 최대 규모인 청소년 오케스트라의 감동적이고 웅장한 단독 공연과 아울러 전반부는 고전 클래식 음악, 후반부에는 영화음악으로 관객과 함께 어울리는 아주 특별한 볼거리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시 관계자는 "단원들의 땀과 노력의 결실로 개최되는 정기연주회를 통해 깊어가는 가을, 음악을 통해 정서적 풍요로움을 얻을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솔향유스심포니의 희망과 열정으로 시민들에게 기쁨과 감동을 주는 최고의 청소년예술단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기 연주회에 관련된 문의는 전화(033-660-2399)로 하면 된다.
    backward top home